[마마스앤파파스] 버그 아기의자 추천

2022. 8. 24. 20:23육아

아기의자
"마마스앤파파스 버그" 추천해요!

마마스앤파파스 브랜드의 버그 아기의자를
사용하고 있는데 소개하고 싶어 글을 작성하였어요:)

택배 받자마자 언박싱 해보았어요:)
저는 남자 아기를 키우고 있어서
블루 색상으로 골랐어요ㅎㅎ
색감이 예쁘게 잘 빠졌네요

구성품은 아기가 앉는 의자랑 트레이
그리고 트레이완구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성품을 조립하고나서의 모습이에요.
육아용품은 아기가 마음에 들어야 하지만
엄마 눈에도 예뻐 보여야 구매력 상승하잖아요?
버그는 앞에서 보나 옆에서 보나 뒤에서 보나
다 너무 예뻐요💙 디자인이 너무 내 스타일>_<

특히 의자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쓴 게 느껴지더라고요.
의자 밑에 부분 보면 각각 귀퉁이에
4개의 지지대가 있어 이것을 빼서 사용하면
아기가 안정적으로 앉아 있을 수 있어요.

 


이렇게 영상처럼 가운데 손잡이를 돌리면
쉽게 4개의 지지대가 한 번에 열려요ㅎㅎ

 


그리고 버그의 큰 장점 중 하나가 부스터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의자 오른쪽 왼쪽에 안전벨트가 있는데,
버그를 성인 의자에 올려놓고 안전벨트로
의자에 고정시켜서 아기와 함께 밥을 먹거나
차를 마실 수 있어요 ㅎㅎ
특히 외식할 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저희 아기는 아직 어려서 바닥에서만 사용하고 있지만
나중에 좀 더 크면 부스터 모드로 사용하기 위해
외출 시에 꼭 챙겨 다니려고요ㅎㅎ

저희 아기가 사용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의자 자체로도 안정감 있고 모든 측면에서 마음에 드는데
심지어 전용 트레이 완구까지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치발기 딸랑이와 아치형 장난감, 풍차, 회전 꽃

게다가 책처럼 넘길 수 있는 장난감도 있어서

아기가 굉장히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의자에 안전벨트도 있어서

더욱 아기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거:) 

 

또한 지지대가 높아서 전용 트레이 없이도

아기가 쉽게 다리를 올리지 못해

자세를 잘 잡아주더라고요.

벨트는 아기가 크거나, 세탁이 필요하면
사이드에 있는 플라스틱 버튼을 누르고 

상단과 하단 시트를 분리해서 탈거할 수 있어요.

 

 

트레이도 기존에 제가 쓰던 건 따로 부품을 끼우면서

설치해야 해서 번거로웠는데
이건 식판 아래 버튼을 잡아당기면서 

쉽게 끼우고 뺄 수 있어서
그 부분도 굉장히 편했어요.

 

장점밖에 없는 마마스앤파파스 버그 추천합니다♥

'육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치] 루이 틱톡 올인원 아기띠 추천  (1) 2022.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