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씨엘로] 연남동 루프탑 와인바 다이닝펍 홍대 맛집 데이트 (메뉴판)

2021. 5. 28. 16:45맛집

연남동 루프탑 바

"루나 씨엘로"


안녕하세요. 방방곡곡 예쁜 곳 찾아다니는 로즈 배입니다. 오늘은 핫한 연남동 거리에 위치한 루나 씨엘로 와인바에 다녀왔어요.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378m 걷다 보면 골목에 위치한 루나 씨엘로를 발견할 수 있어요.

제가 루프탑을 정말 좋아하는데 연남동 쪽에는 제가 원하는 느낌의 루프탑이 많이 없더라고요. 검색해 보다가 제일 맘에 드는 곳이라 가게 되었어요. 루프탑은 테라스에 앉는 게 또 느낌이 좋잖아요? 그래서 미리 예약을 하고 이용했답니다.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면 편해요^^

1. 루나 씨엘로 외관


네이버 길 찾기 어플을 보면서 루나 씨엘로를 찾아왔어요. 걷다 보면 어느 골목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그때 이러한 건물이 딱! 보입니다. 외관부터 굉장히 화려하네요^^ 중간에 계단 사이로 올라가야 루나 씨엘로 입구가 보여요. 루나 씨엘로는 2층과 루프탑이 있는 3층으로 되어있어요.

2. 루나 씨엘로 내부


저희는 미리 루프탑으로 예약을 해놨기 때문에 루프탑이 있는 3층으로 이동했어요. 3층으로 올라가지 전 2층 실내 내부 모습을 구경했어요. 아늑한 조명에 감성 가득한 소품들 하나하나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실내 분위기도 굉장히 좋았답니다. 우천 시나 겨울에는 실내에서 식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저희가 예약한 좌석이 있는 3층으로 올라왔어요.
3층에도 실내 자리가 있고 테라스랑 연결이 되어 있어요.

루트 탑 테라스 테이블이 일반 테이블보다 인기가 많아서 봄, 여름, 가을 날씨 좋을 때는 예약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이용시간 2시간으로 제한이 있다고 해요. 저는 봄이 오기 전 겨울에 이용을 해서 예약이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 그리고 겨울이라 온실 느낌으로 따뜻하게 테라스에 천막을 쳐 놓았는데, 날씨가 따뜻해지면 천막을 걷는다고 해요. 날 좋을 때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3. 루나 씨엘로 메뉴


루나 씨엘로의 메뉴예요.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요.
그리고 가격도 착하답니다.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콰트로 치즈 크림 파스타감바스 알 아히오를 주문 했어요. 루나 씨엘로는 매장 분위기도 너무 좋지만 맛도 좋아서 유명해졌다고 해요. 음식이 굉장히 기대가 되었어요. 그리고 음식과 함께 알코올이 빠질 수 없잖아요? 저랑 친구를 와인을 좋아해서 하우스 와인을 주문했어요. 레드와인을 좋아해서 카를로 사니 네그로아마로 파씨 토로 주문을 했어요. 참고로 평일에는 세트메뉴 할인을 진행하고 있고 비 오는 날과 미세먼지 나쁜 날에는 와인 메뉴를 할인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해당사항이 없었어요^^;;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콰트로 치즈 크림 파스타는 꾸덕꾸덕한 크림소스에 4가지 종류의 치즈와 버섯이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크리미 한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둘의 조화가 정말 좋았답니다. 제가 평소에 좀 과하다 싶을 정도의 크림 파스타도 너무 좋아하긴 하는데 이건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감바스 알 아이오는 새우가 정말 탱글탱글하니 엄청 컸어요. 빵 위에 오일 소스와 새우 그리고 버섯을 올려서 한 입 베어 물면 정말 천상의 맛.. 와인이랑 곁들여 먹으니 정말 찰떡궁합이었어요. 와인이 오일의 느낌함을 확 잡아주는 듯 한 느낌. 전반적으로 음식의 맛은 다른 와인바들에 비해 맛있었어요.

 


테라스 자리에 앉아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여기 셀카 맛집.. 조명도 은은하니 셀카 찍어도 잘 나오더라고요. 핑크 뮬리와 조명과 루나 씨엘로만의 인테리어가 완전 여심 저격이었어요. 홍대 연남동에서 분위기 좋고 맛있는 다이닝 펍을 찾으신다면 루나 씨엘로를 추천드려요!

4. 루나 씨엘로 위치


※참고※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 34길 21
대표번호 : 070-4110-3815
운영시간 : 월~금 (16:00~22:00), 토~일 (14: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