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노라믹65] 송도 오크우드 호텔 레스토랑 스테이크 와인 인천 데이트 (메뉴판)

2021. 5. 28. 09:44맛집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송도 레스토랑 "파노라믹 65"


안녕하세요. 맛집을 여행하는 로즈배입니다.

오늘은 저의 생일 기념으로 인천 송도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에 다녀왔어요. 아쉽게도 오크우드호텔에서 호캉스는 못 하고 최고층인 65층에 위치한 "파노라믹 65"에서 식사를 하고 와인을 마셨어요.

1. 오크우드 호텔 입구


사실 송도는 집이랑 멀어서 자주 오지는 않지만 가끔 갈 때마다 오크우드 호텔은 항상 보고 지나쳤던 곳이에요. 높이가 정말 높아서 어디서든 잘 보이더라고요. 실제로도 인천에서 제일 높은 건물이라고 해요. 그리고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롯데 마트 등 대형 쇼핑센터와 센트럴 파크 등 공원 및 각종 편의시설과 인접하여 최고의 인프라를 가지고 있어요.

파노라믹 65를 가기 위해 65층으로 올라갔어요. 오크우드 호텔의 제일 꼭대기층이어서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해가 지는 서쪽에 위치해 가장 마지막까지 붉은 하늘과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곳이라 해요. 그래서 붉은 석양을 감상하기 위해서 어두워지기 전에 이용을 했어요.

3. 파노라믹 65 다이닝


창가석으로 미리 예약을 했기 때문에 석양이 잘 보이는 곳으로 자리 안내를 받았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 확인 후 음식을 주문했어요. 오늘은 특별한 기념일이기 때문에 칼질은 꼭 필수죠. 생일 기념으로 스테이크 먹을 생각이기 때문에 주저 없이 주문했답니다. "안심 스테이크" 150g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디저트로 "신선한 계절과일"과 함께 "초콜릿 무스"를 주문했답니다. 또 기념일에 술이 빠질 수 없죠. 스테이크와 찰떡궁합인 와인도 주문했어요. 레스토랑 이용 후 와인을 마실 생각이었기 때문에 간단하게 "하우스 와인" 한 잔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인 메뉴 안심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구워진 아스파라거스와 각종 야채가 함께 곁들여져 있어요.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엄으로 했는데 식감이 질기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주문한 레드와인이랑도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최고의 뷰를 눈앞에 두고 스테이크를 한 입 입에 넣는 순간 살살 녹는 스테이크처럼 저의 기분도 황홀해 녹아버리는 듯했어요.

또한 통유리창이 레스토랑을 둘러싸고 있어 각 꼭짓점마다 바다, 도심, 공원 각자 다른 모습의 뷰를 지녔어요. 시선을 멀리 두면 마치 하늘과 일직선 위에 놓인 듯한 기분이 듭니다.

식사를 마친 후 디저트 메뉴인 신선한 계절과일초콜릿 무스가 나왔어요. 정신없이 먹다 보니 어느새 저녁이 되었어요. 일몰 사진은 못 찍었지만 정말 석양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낮에는 맑고 푸른 하늘이 보였다면 노을 지는 저녁에는 오색 빛 하늘이 그림처럼 펼쳐지고 밤에는 어둠 속 화려한 불빛이 주는 분위기에 와인보다 먼저 취하게 되더라고요.

또한 하늘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은 주는 고층 높이의 객실과 시설들이 최고의 뷰를 선사해주어요.

3. 파노라믹65 바


저녁을 다 먹고 이제 제대로 밤을 즐기려고 바 중앙 자리로 이동을 했어요.

자리를 잡고 와인 메뉴를 보았어요.
저녁을 먹고 바로 자리를 이동했기에 배가 너무 부른 상태여서 와인 1병만 시켰어요. 저희는 직원분께 추천을 받아서 레드와인 "Lange Three Hill Cuvee Oregon 2014"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와인이 나왔어요.

불빛이 내려앉은 밤 파노라믹 65의 화려함과 한 모금 마신 와인의 알딸딸함에 더 흥겨워졌어요.

저희는 코로나 전에 이용을 했는데 그때는 파노라믹 65에서 라이브 공연을 했었어요. 지금은 코로나 19로 인해 라이브 공연은 잠정 중단 중이라고 해요. 65층 파노라믹 한 송도와 서해의 야경 속 색다른 공연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팝, 재즈, 클래식의 아름다운 향연으로 분위기가 한층 더 높아졌어요.

럭셔리한 바 공간과 모던 클래식한 다이닝 공간이 공존하는 파노라믹 65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가지게 되었어요. 송도 데이트 장소로 추천합니다.♥

4. 파노라믹 65 위치


※참고※
예약문의 : 032-726-0065
위치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65층
좌석수 : 바 100석, 다이닝 60석
운영시간 : 17: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