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풀 카페] 홍대 사진찍기좋은 예쁜카페 스타일난다 카페 (메뉴판)

2021. 5. 21. 22:00맛집

홍대 스타일 난다

"핑크 풀 카페"


안녕하세요. 핫플 마니아 로즈배입니다.

오늘의 핫플장소는 홍대입구역에 있는 스타일 난다 카페 핑크 풀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 다녀왔어요. 찾아가는 길은 홍대입구역 7번 출구로 나와서 애경 본사까지 직진 후 애경 본사에서 상진 공인중개사까지 오른쪽으로 이동한 다음 상진 공인중개사에서 경원빌딩까지 왼쪽으로 인동한 다음 경원빌딩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오른쪽에 홍대 스타일 난다 건물이 보입니다. 홍대 스타일 난다 플래그쉽 스토어 가장 꼭대기층에 있답니다.

제가 대학교 때 즐겨 입었던 옷 브랜드가 "스타일 난다"라서 쇼핑하러 자주 왔었거든요. 그래서 쉽게 위치는 찾을 수 있었어요. 스타일 난다 쇼핑몰이 굉장히 인기가 있었어요. 그래서 저에게는 익숙한 브랜드예요. 지금은 로레알에 팔렸다고 들었어요. 예전에 좋아하던 쇼핑장소에 사진 찍기 좋은 예쁜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1. 핑크 풀 카페 내부


꼭대기층으로 올라오면 입구부터 굉장히 핑크 핑크 한 대문이 보여요. 핑크문을 열고 들어가면 안에 내부도 전부 핑크 핑크 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굉장히 소녀감성 느낌의 카페라는 느낌이 딱! 들더라고요.

 

벽, 소파, 조명 핑크와 골드 그리고 화이트의 조화로움이 멋스러웠어요. 매장의 분위기가 대체적으로 밝고 경쾌한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그러다 보니 많은 분들이 사진 촬영하러 오는 곳 이라네요. 코로나전에는 각국의 쇼핑몰 모델들의 촬영 장소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조명도 많고 밝아서 사진 찍으면 굉장히 잘 나올 거 같아요.

전부 온통 다 핑크색이에요.
남자들은 약간 부담스러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저도 여자인 친구랑 같이 방문했어요.
여자들끼리 수다 떨면서 사진 찍을 수 있는 장소로 최고!
테이블 위에 하얀색 식탁보도 굉장히 고급스럽네요.

2. 핑크 풀 카페 메뉴 및 포토존


위에는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나쁘지 않았고 메뉴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친구랑 저는 커피보단 상큼한 에이드가 먹고 싶어서 "피치 에이드"와 "그린 망고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음료 주문하고 디저트 구경하러 갔어요.

계산대 오른쪽 벽면에 디저트를 이렇게 보기 좋게 진열해 놓았어요. 밑에 접시를 꺼내서 먹고 싶은 디저트를 접시에 직접 담아서 계산하러 가면 됩니다. 저희는 배부른 상태여서 디저트는 따로 안 시켰는데 구경하니까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모양도 너무 이쁘고 냄새도 너무 좋고.. 원래 밥 배랑 디저트 배는 따로 있잖아요ㅎㅎ 주문할까 잠시 고민했지만 미련 없이 보내주었어요.

 

주문했던 에이드 2잔이 나왔어요.

예쁜 골드 트레이에 나오는데 테이블에 조명이랑도 잘 어울리네요. 맛은 굉장히 상큼했답니다. 평소에 잘 아는 그 맛?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음료 나온 기념으로 음료랑 같이 사진 찍어 보았습니다. 어떻게 찍어도 잘 나오는 곳.. 핑크 핑크 포토존 인정이에요.

 

그리고 카페 안쪽으로 더 들어오면 수영장이 있어요.
핑크 풀이라는 카페 이름답게 풀이 있더라고요.

저는 레진으로 그냥 물을 만들었나? 생각했었는데 진짜 물이더라고요! 실제로 들어갈 수 없는 풀이지만 화보 촬영장 같이 해놓아서 너무 예쁘네요.

 

의자에 앉아서 찍으면 잘 나올 것 같아서 그냥 지나치치 않고 친구랑 엄청 열정적으로 사진을 찍었답니다. 너무 제 스타일 카페라 안 찍을 수 없었어요. 그래서 창피한 것도 모르고 철판 깔고 열심히 찍었네요. 그래서 인생 샷 건지고 왔어요. 인생 샷 건지고 싶거나 포토존 맛집을 찾고 싶다면 스타일 난다 핑크 풀 카페 추천합니다. 소녀소녀 하고 여성 여성 한 느낌의 카페예요. 꼭 여자들끼리 오세요^^

 

3. 핑크 풀 카페 위치


 

※ 참고※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9다길 23
번호 : 070-7663-6909
시간 : 매일 11시~2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