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커피] 과천 정부청사 카페 루프탑 테라스 (메뉴판)

2021. 6. 8. 09:48맛집

과천 루프탑 카페

"비비 커피"


안녕하세요. 핫플레이스 마니아 로즈 배입니다.^^

오늘은 예쁜 카페를 찾아서 친구랑 과천에 다녀왔어요. 친구는 안양에 살고 저는 양재에 살아서 중간 위치가 딱 과천이더라고요. 그래서 과천 예쁜 카페를 찾았는데 "비비 커피" 여기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이 곳에서 만나기로 정했답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루프탑 카페라는 점이었어요. 저는 루프탑 성애자라고 불릴 정도로 루프탑을 정말 좋아해요.ㅠㅠ 루프탑에 있으면 왜 이렇게 기분이 좋아지는 걸까요~? 과천에 저의 취향저격 카페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비비 커피 외관


이 건물이 "비비 커피" 카페가 있는 건물이에요.
이 건물 3층으로 올라가면 카페가 나와요.
다행히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올라갔답니다.

저는 도보로 이용해서 따로 주차할 필요는 없었지만 혹시라도 자가로 이용할 경우에는 건물 1층에 주차장이 있으니 그쪽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1층 주차장에 공간이 없을 경우 근처 나무와 사람들(던에드워드 페인트) 건물 옆 무료 공영주차장이나 감나무집 식당 옆 무료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00~20:00, 주말/공휴일 10:00~20:00]이라고 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2. 비비 커피 내부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내리면 바로 카페 매장 안으로 들어올 수 있어요. 매장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통일감 있게 되어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는 카페였어요. SNS에 업로드할 사진을 찍기도 좋고 무엇보다 저는 노 키즈존이라 좋더라고요. 그리고 식물들이 많이 있어서 파릇파릇한 생기가 느껴졌어요.

3. 비비 커피 메뉴


비비 커피의 메뉴판이에요.

딱 봐도 가격이 너무 합리적이지 않나요? 이렇게 예쁜 카페에 합리적인 가격이라니.. 안 갈 이유가 없어요. 친구랑 저는 커피 메뉴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디저트들 사진을 보니 전부 다 맛있어 보여서 안 먹을 수 없더라고요. 디저트 메뉴에서는 "오리지널 스콘"과 "에그타르트"를 주문했어요.


3. 비비 커피 루프탑


루프탑으로 올라가기 위해서 3층 카페 매장에서 루프탑으로 이어진 계단으로 올라갔어요. 올라가면 이러한 느낌의 좌석도 있었어요. 뭔가 되게 옥탑방 같은 곳에 있는 느낌이라 아늑하고 좋더라고요. 또 채광도 잘 들어와서 분위기 또한 좋았어요.

아까 옥탑방 같은 곳에서 문을 열고 나오니 이렇게 예쁜 루프탑이 있더라고요. 밑에 매장 느낌이랑도 뭔가 비슷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지만 루프탑 테라스라서 좀 더 특별했어요. 저는 루프탑 성애 자기 때문에 루프탑 좌석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 커피 메뉴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 맛은 저희가 다 아는 그 맛이었고요 진한 향이 느껴졌어요. 디저트 메뉴 중에 "크로와상"은 위에 수제 크림이 올려져 있었고 고소한 버터향과 촉촉함으로 풍미 깊은 맛이 나는 크로와상이었어요. 그리고 "에그타르트"는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로 바삭한 패스츄리와 부드러운 크림의 맛이 느껴졌어요.

사실 이날 비가 와서 조금 흐렸는데 그래도 사진은 포기할 수 없어서 열심히 찍었어요. 날씨가 좋은 날 이용을 한다면 SNS 인생 샷 가능할 것 같은 곳이에요. 친구랑 폭풍 수다를 떨다 보니 어느새 어두워졌어요. 밤에도 조명이 들어와서 더 운치 있고 감성적인 카페가 되더라고요. 여러분도 과천에 가신다면 꼭 비비 커피를 추천드려요.^^

4. 비비 커피 위치


※참고※
주소 : 경기 과천시 찬우물로 21 3층
영업시간 : 평일 09:00~20:00, 주말 10:00~20:00 (휴무:구정, 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