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레스토랑] 강남역 신논현역 소개팅 장소 데이트 브런치 맛집 (주차, 런치 메뉴)

2021. 6. 7. 13:59맛집

강남/신논현 맛집

"주택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핫플매니아 로즈 배입니다.

오늘은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위치한 주택 레스토랑에 다녀온 내용으로 포스팅하려고 해요. 강남역과 신논현역 근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이 곳을 추천드려요. 낮에는 햇살이 따스하게 들어와 여유롭게 브런치를 먹으며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조명이 화려하게 비쳐줘서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장소예요.

주택 레스토랑 가는 길은 신논현역 4번 출구로 나와 르메르디앙 호텔 주차장 골목으로 우회전하여 50미터가량 오시면 왼편에 주택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습니다.

1. 주택 레스토랑 주차 및 입구


주택 레스토랑 도보로 가는 방법은 신논현역 4번 출구로 나와서 르메르디앙 호텔 주차장 골목으로 우회전하여 50M 정도 걸으면 왼쪽 편에 주택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어요. 그리고 주차가 가능하고 발레파킹까지 가능하여 차로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입구 왼쪽에 보시면 하늘색 발레파킹 표시가 있는데 그쪽에 가셔서 요청 가능해요. 가격은 3시간에 3,000원입니다.

2. 주택 레스토랑 내부


주택 레스토랑 입구 계단을 통해 올라오면 이런 테라스 자리가 보여요. 이제 날씨도 풀리고 따뜻해졌으니 여유롭게 낮에 테라스에서 식사 및 커피 마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큰 파라솔이 있기 때문에 자외선 걱정도 없어요.

안으로 들어오면 왼쪽 편에 온실로 된 테라스 자리들이 많이 있어요. 저는 주택 레스토랑을 이용하기 전 이쪽 좌석들이 너무 예뻐서 선택했거든요. 그래서 온실 테라스 자리에 비어있는 좌석에 착석을 했어요. 평일 낮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하얀색 커튼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굉장히 깔끔하고 우아한 느낌이 났어요. 그리고 초록 초록한 식물들을 소품으로 사용하여 온실 테라스에 온 느낌이 들기도 해요. 실제로 여기가 강남 소개팅 장소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여자들이 굉장히 좋아할 인테리어 느낌이었어요.

저희가 자리 잡은 자리 뒷 쪽에 화장대 느낌으로 꾸며진 공간이 있었어요. 전신 거울도 있어서 한 번 셀카를 찍어보았답니다. 예쁜 곳에 오면 사진은 필수로 찍는 나란 여자.. 조명도 잘 들어오고 화이트엔 그린 조합이 셀카 맛집으로 만들어 주네요.

3. 주택 레스토랑 메뉴


메뉴판 사진이에요. 저는 점심에 이용해서 런치 메뉴로 주문을 했어요. 런치메뉴 가격이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강남에 이런 금액대 레스토랑은 정말 흔치 않은데 가격적인 면이 너무 합리적이더라고요. 저희는 "주택 돈가스"와 "알리오 올리오" 2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주문 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식전 빵이 나왔어요. 발사믹 소스에 따뜻하고 고소한 빵을 찍어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우선 "알리오 올리오"는 국내산 마늘의 향과 지중해 올리브의 풍미가 진한 오일 소스의 파스타였어요. 그리고 "주택 돈가스"는 두툼한 등심 돈가스 위에 고소한 눈꽃 치즈가 일품인 수제 돈가스였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맛까지 좋았어요. 가성비 good! 무엇보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 먹는 게 정말 행복해지더라고요. 저녁에는 온실 테라스에 조명이 들어와서 분위기가 한층 더 살더라고요. 강남역, 신논현역 소개팅 장소 및 데이트 장소를 찾으신다면 "주택 레스토랑"을 추천합니다.

주택 레스토랑은 이탈리안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캐주얼 레스토랑입니다. 정성껏 만든 식사와 따뜻한 분위기로 찾아오시는 고객님들에게 언제나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공간입니다.

4. 주택 레스토랑 위치


※참고※

위치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6길 15
영업시간 : 매월 첫 번째 월요일 휴무
화~일 11:30 ~ 22:00 (라스트 오더 21시 10분)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주말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