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360] 선유도 영등포 당산 루프탑 레스토랑 브런치 칵테일바 (메뉴판)

2021. 6. 9. 10:40맛집

선유도 루프탑 레스토랑

"아일 360"


안녕하세요. 핫한 곳 찾아다니는 로즈 배입니다.^^
제 생일이 6월 4일인데요~ 생일 기념으로 친구들이랑 생일파티를 하고 왔어요. 생일파티는 9호선 선유도역 바로 앞에 있는 더파크호텔 14층에서 했어요. 더파크호텔 루프탑에 "아일 360"이라는 레스토랑이 있는데 그곳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생일파티를 하고 왔답니다. 제가 루프탑을 굉장히 좋아하잖아요:) 그래서 생일파티를 어디서 할까 고민하다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숨은 루프탑 명소를 찾아 선유도로 왔어요. 루프탑은 사랑입니다♥

가는 길은 9호선 선유도역 1번 출구 나와서 50m 직진 후 우측 건물입니다. 지하철에서 호텔까지 1~2분 거리라 선유도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스는 한신아파트. 선유동역 앞 하차하면 바로 앞에 더파크호텔이 보입니다. 호텔 지하주차장이 다소 협소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 더파크호텔 입구


저는 퇴근하고 지하철을 타고 더파크호텔에 왔어요. 지하철에 내리자마자 호텔이 바로 보이더라고요. 골드색으로 되어있는 오른쪽 입구가 더파크호텔로 들어가는 입구예요. 입구로 들어가면 "아일 360" 루프탑으로 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보여요. 호텔 투숙객들이랑 같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데, 그 엘리베이터를 타고 14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2. 아일 360 내부


14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아일 360" 레스토랑에 도착이에요. 실내 좌석도 있고 야외 테라스 루프탑 좌석도 있어요. 생각보다 굉장히 넓더라고요. 화려한 조명과 세련된 인테리어가 레스토랑의 품격을 높이는 듯한 느낌이에요. 호텔에 있는 레스토랑이니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저는 미리 전화해서 야외에 넓은 소파 좌석으로 예약했어요. 그래서 실내는 구경만 하고 야외 테라스로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3. 아일 360 테라스 - 루프탑


테라스로 나가니 파릇파릇한 식물들과 나무들이 많이 있었어요. 여기가 서울 대도시 한복판이라고 안 믿길 정도로 자연친화적으로 꾸며져 있어서 동남아 리조트에 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완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루프탑이었어요. 제가 예약했던 좌석은 동그랗게 원으로 되어있는 소파 좌석이었어요. 좌석이 넓고 조명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생일 파티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4. 아일 360 메뉴


아일 360 레스토랑의 메뉴판이에요. 이용하기 전 여기 런치메뉴 금액을 보고 엄청 저렴해서 놀란적이 있었거든요. 근데 디너 메뉴랑은 가격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디너 메뉴는 약간 가격이 있었어요. 유명 호텔 루프탑 금액대는 아니지만 브런치 메뉴 런치메뉴랑 금액이 이렇게 차이가 나다니..ㅠㅠ 다음에는 점심을 먹으러 와야겠어요. 그래도 저녁에는 분위기가 좋으니까 분위기를 먹는 느낌으로 메뉴를 주문했어요. "빠네 까르보나라"와 "아일 360 콤비네이션 피자" 그리고 "샐러드"를 따로 주문했어요. 사실 메뉴에 샐러드는 없지만, 친구 한 명이 다이어트 중이라서 특별히 주문한 메뉴였어요. 메뉴에 샐러드가 없는 게 좀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따로 부탁했을 때 주문받아줘서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파티에는 술이 빠질 수 없죠~? 그래서 생맥주 "필스너 우르켈"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둥근 테이블에 이렇게 주문한 음식들을 모아놓으니까 굉장히 푸짐해 보이네요.^^ 음식의 비주얼은 우선 합격이었어요.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음식을 먹기 전에 생일 파티를 해야겠죠? 케이크에 초를 붙이고 본격적으로 친구들의 축하를 받으며 생일파티를 했어요. 정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생일파티를 보내니 너무 행복했답니다♥ 생일 축하를 받고 폭풍 식사를 시작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테라스에서 마시는 맥주와 음식은 정말 꿀맛이었어요.

친구들의 축하를 받고 수다를 떨다 보니 어느새 어두워졌어요. 어두워지니 테라스의 조명들이 더 빛나 보이더라고요.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아일 360에서 기념일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내보시길 추천드려요♥

5. 아일 360 위치


※참고※
위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136 파크호텔 14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라스트 오더 14:30,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