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 펜션] 충남 태안 안면도 수영장 개별바베큐 노키즈 독채펜션 page1-4

2021. 5. 24. 09:33국내여행

충남 태안 안면도

"소소 펜션"


안녕하세요. 여행 마니아 로즈배입니다^^

오늘은 충청남도 태안 안면도에 위치한 소소 펜션을 다녀왔어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친구랑 캠핑 이야기를 자주 했었는데 좀 더 편안한 독채펜션으로 정했어요. 그리고 개별 바비큐가 가능한 펜션이라 고민 없이 정했답니다:)

1. 소소 펜션 외관


 

소소 펜션은 소나무 숲으로 덮여 자연과 함께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지친 일상 속에서 벗어나 좋은 공기와 푸르른 자연과 함께 휴식을 취하기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정원을 배경 삼아 사진 찍으면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2. 카페 문 나잇


그리고 펜션 내부에 카페 문 나잇이 있어요.

펜션 고객뿐만 아니라 외부 손님들에게도 열려있는 공간이며, 커피 종류뿐 아니라 빙수, 에이드 스낵류와 다양한 음료 메뉴가 있어요. 펜션 이용객분들은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Open : AM 9:00
Close : PM 8:00

 

 

3. 수영장


제가 갈 때는 수영장이 운영을 안 해서 이용을 못 했어요.
6월 1일부터 9월 12일까지는 운영을 한다고 해요.

수영장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

Open : AM 11:00
Close : PM 09:00

 

 

5. 소소 펜션 내부 - Page 1-4


 

그리고 제가 예약한 Page1-4 객실에 들어왔어요.

객실 안에 욕조가 있는 객실이며 야외 개방형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할 수 있는 객실이에요. 소소 펜션은 각 객실이 독립된 독채로 마련되어 더욱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객실 내부는 유럽에서 직수입한 고급 인테리어 소품들로 구성되어 유럽 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고풍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가구는 소나무 원목을 사용하고 모두 수작업으로 이루어졌으며 독일 블루 에인절의 인증품의 안전하고 친환경적 도료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선인터넷 서비스로 즐거운 시간을 더욱더 즐겁게 만들어 주어요. TV에 USB를 연결하여 영화 시청이 가능해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TV 속 영화를 즐기면서 오손도손 행복 가득한 대화 나누기 좋아요^^

 

그리고 개별 테라스에 바비큐를 했어요^^

바비큐 가격은 2인 기준 15,000원, 1인 추가 5,000원이며 현장에서 결제하면 되어요. 모두의 쾌적한 휴식을 위해 오후 08:00 이후에는 바비큐 시작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바비큐를 먹고 객실 내부에서 스파를 즐겼어요^^

실내에서 야외 풍경을 바라보며 따뜻하고 편안한 스파에서 여행의 피로도 풀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모든 욕조 스파에 입욕제는 사용이 불가하며 사용 시 청소비 10만 원이 부과된다고 해요.

그리고 소소 펜션은 청포대해수욕장 내에 위치해있으며 도보 2분 거리에 바다가 있어 바다 구경하기에 좋아요:) 저도 저녁에 일몰을 보러 갔는데 석양이 너무 멋있더라고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알찬 여행이었어요^^

6. 소소 펜션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