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앤루루 펜션] 강원도 속초 고성 오션뷰 바다 스파 펜션 이용 후기

2021. 5. 24. 12:57국내여행

강원도 고성 스파 펜션

"코코 앤 루루"


안녕하세요. 여행 마니아 로즈배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코코 앤 루루 펜션 이용후기 올리려고 합니다. 동해의 바다 명소로 꼽히는 강원도 고성을 다녀왔어요. 주소는 고성으로 되어있지만 속초 자작도 해수욕장에 위치해있어서 여름철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곳이에요. 저는 3월에 다녀와서 겨울바다를 보고 왔습니다. 보통 수도권에서 차로 3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어요.



1. 코코 앤 루루 외관


차로 열심히 달려서 코코 앤 루루에 도착했습니다.

펜션이 정말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펜션에서 한 발자국만 나서면 바로 바닷가 모래사장을 밟을 수 있는 곳이에요.


펜션 1층에는 통유리 카페가 있어요.

코코 앤 루루는 조식을 제공해주는데 아침에 1층 카페에서 바다를 보며 아침을 먹을 수 있어요:) 낭만적인 아침을 즐길 수 있답니다.

2. 코코 앤 루루 객실 - COCO302호


펜션 구경을 마치고 객실 안으로 들어왔어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정말 바다가 한눈에 보여요.

저는 COCO302호로 예약했어요.

코코 앤 루루 펜션은 8개의 모든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는 시원한 전망이지만 높은 층을 좀 더 선호해서 이 객실을 선택했습니다. 2층 펜션은 전체적인 화이트 콘셉트의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이고, 3층 펜션은 화이트 콘셉트와 자작나무 가구가 더해진 따뜻한 느낌의 객실이었습니다.


저는 서울에 살다 보니까 바다가 보이는 방에서 아침을 맞이하는 게 정말 저의 로망이었거든요.. 그 로망을 딱 실현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너무나도 눈 정화되는 이 곳.

침구도 깔끔하게 화이트 톤으로 되어있어요.

침대에 바로 누어보았답니다..ㅎㅎ
침대에 누었을 때 바다가 바로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블라인드를 내릴 수 있어서 자기 전에 꼭 블라인드 내리고 주무세요. 아침에 눈부셔서 깰 수 있거든요:)

여긴 주방과 화장실의 모습이에요.
역시 깔끔해요!

그리고 테라스에 개인 바비큐 시설과 개인 스파가 있어요. 제가 코코 앤 루루 펜션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할 수 있다는 거였어요.

따로 마트에서 장 봐와서 저녁에는 바비큐를 즐겼답니다^^

저녁은 배불리 먹고 스파를 했어요.

문을 활짝 열면 바다가 보여서 경치를 즐기며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분위기 최고! 바깥공기는 차갑고 물속은 따뜻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1층으로 내려갔어요.
간단하게 샐러드랑 커피 빵 스크램블 이렇게 제공이 돼요.
정갈하고 너무 이쁘더라고요.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져요.

이렇게 조식을 마무리로 코코 앤 루루 펜션을 아주 알차게 이용하고 왔어요^^ 럭셔리 스파펜션의 끝판왕이었어요!


3. 코코 앤 루루 위치 및 객실 정보


※객실 정보※

넓이 : 24평 (약 79m²)
유형/형태 : 원룸형, 침대 1, 화장실 1, 개별 테라스
특이사항 : 3층 오션뷰, 노천 제트스파, 개별 바비큐
기준인원 : 2명/ 최대 4명 (추가 성인 1인 20,000원)
구비시설 :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커피포트, 헤어드라이어
치약, 티슈, 빗, 타월, 샴푸, 린스, 바디 크렌져, 그릇, 수저세트
냄비, 프라이팬, 와인잔 2개, 와인 오프터, 소주잔 2개,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