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 맛집] 호텔 레스토랑 더 샬레 조식 뷔페 & 단품 메뉴 (메뉴판)

2021. 6. 2. 14:23국내여행

용평리조트 맛집

"더 샬레"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여행 마니아 로즈 배입니다.

오늘은 용평리조트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용평리조트에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 드래건 벨리 호텔에 위치한 "더 샬레" 레스토랑 이용후기를 올리도록 할게요. "더 샬레" 레스토랑은 대관령 청정 재료를 사용한 한정식 뷔페로 특별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저는 조식 뷔페와 저녁때 단품 메뉴를 이용해서 총 2번을 이용했어요.

1. 드래건 벨리 호텔 입구 및 주차



드래건 벨리 호텔 입구의 모습이에요.

드래건 벨리 호텔에 주차를 원할 경우 보통 입구 쪽에는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호텔 뒷 쪽에 있는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희도 입구 쪽에는 이미 만차라서 뒤편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2. "더 샬레" 레스토랑 입구



드래건 벨리 호텔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더 샬레" 레스토랑 입구가 보여요. 입구부터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더라고요. 운영시간은 [조식: 07:00~10:30, 중식: 11:30~16:00, 석식: 17:00~21:00]입니다. 조식 시간대에는 조식 뷔페로 운영이 되고 중식, 석식 시간대에는 단품 메뉴로 식사 가능해요. 저는 우선 조식 뷔페를 먼저 이용하게 되었어요:)

더 샬레에 대해 잠깐 설명을 드리자면, 더 샬레의 진수는 정성에서부터 시작하며 레스토랑의 중심 철학은 "약식동원" 사상으로 가장 신선한 재료로 오행의 철학을 잘 구현한 음식을 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양식, 한식의 오랜 역사를 가진 음식과 셰프의 끊임없는 연구를 기반으로 정성껏 조리한 음식으로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으로 초대하는 곳이라 합니다.

3. 조식 뷔페


레스토랑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도 굉장히 깔끔했어요.

특히 테라스 자리가 마음에 들어서 테라스 좌석에 앉았어요. 자연 채광이 자연스럽게 들어와서 분위기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는 느낌이었어요.^^

조식 뷔페는 보통 한식, 양식 위주로 음식 메뉴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아침을 그냥 간단하게 먹으러 왔는데 음식의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놀랐어요. 이제 폭풍 흡입할 시간..


1 접시.. 2 접시 먹다 보니 벌써 3 접시까지 클리어했어요. 음식의 간도 딱 알맞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계속 입에 들어가더라고요. 음식의 퀄리티도 너무 좋았답니다. 만족스러운 조식 뷔페였어요.

3. 디너 단품 메뉴


아침을 만족스럽게 먹은 후 저녁도 같은 곳에서 먹기로 마음먹어서 다시 "더 샬레"를 찾아왔어요. 저녁에 오니 테라스 쪽에 조명이 들어와서 분위기가 한층 더 고조되는 느낌이었어요.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저녁에도 테라스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에 앉은 후 메뉴판을 보았어요. 사진에 있는 메뉴 말고도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는데 저희는 한식 파라 한식 메뉴판만 보게 되었어요.ㅠㅠ 한식 말고도 양식 메뉴도 굉장히 많았답니다. 저희는 이 중에서 뭘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갈비구이 정식, 황태&더덕구이 정식, 김치찌개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3가지 메뉴가 나왔어요.

메인 메뉴 3가지 외에도 8개의 다양한 밑반찬들이 제공이 돼요. 밑반찬만으로도 밥 한 공기 뚝딱 가능할 것 같아요. 그리고 대부분 몸에 좋은 나물과 건강 치유 재료들이었어요. 그리고 첫 번째 주문 메뉴인 갈비구이 정식은 레스토랑에서 직접 만든 양념과 갈비를 함께 숙성시켜 만들어졌다고 해요. 이런 과정이 총 3일이나 걸린다고 하니 음식에서부터 정성이 느껴지더라고요. 두 번째 메뉴인 황태&더덕구이 정식 또한 한 달의 숙성기간을 거친 양념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덕은 기간지 질환 완화나 동맥 경화 예방 등 몸에 좋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고, 황태는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간을 보호하고 간 기능을 향상해 주니 건강과 맛 모두 챙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세 번째 메뉴인 김치찌개는 고랭지 청정지역 배추로 직접 담근 김치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특히 김치찌개의 냄비 밑에 알코올로 불을 피워줘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섬세한 부분까지 생각하는 게 고객을 항상 생각하는 레스토랑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어요.

너무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습니다.^^
"더 샬레" 레스토랑 용평리조트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4. "더 샬레"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