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 호텔] 드래곤 베이커리 카페 빵집 & 더 샬레 조식 뷔페

2021. 5. 18. 16:45국내여행

용평리조트 호텔
빵집 “드래곤베이커리
조식 뷔페 “더샬레


 

안녕하세요. 로즈배입니다.

 

이번에 용평리조트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아주 알차고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서 이용 후기 글 남기려고 합니다. 안내드리고 싶은 내용들이 많지만 이번 게시글은 드래곤벨리호텔 건물에있는 "드래곤 베이커리" 빵집과 "더 샬레" 조식뷔페 중점으로 이용후기 남기겠습니다.



1. 용평리조트 드래곤벨리 호텔


용평리조트


우선 저는 드래곤벨리호텔에있는 SFT(슈페리얼패밀리타입)으로 예약해서 이용했어요. 더블침대 1개, 싱글 침대 1개 이렇게 되어있어서 총 3명이서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에요. 슈페리얼타입이 신관에 위치해 있는데 일반 디럭스타입 객실 보다는 더 넓다고 해요.

호텔이 리모델링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침구류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좋았습니다. 4성급 호텔이라고 해요.

용평리조트


드래곤벨리호텔 1층 프론트데스크 건너편에 모닥불이있어요. 쳐다보고있으면 김이 모락모락 올는게 보여서 마음이 녹아 내리더라고요. 모닥불이 호텔의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2. 드래곤 베이커리


용평리조트


그리고 뒤를 돌아보면 저의 첫 번째 맛집 추천 장소 "드래곤 베이커리"가 보여요. 여기에서 빵이랑 커피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운영시간 07:00 ~ 21:00
참고해주세요.


드래곤 베이커리에는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어요. 정말 다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우선 비쥬얼 합격!!

용평리조트


이렇게 빵 상품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빵마다 원산지와 설명도 간단하게 적혀있었어요.

용평리조트 드래곤 베이커리에서만 볼 수 있는 빵 메뉴들도 많았어요.
그 중에서 저는 대표 메뉴인 "발왕산 빵"을 선택했어요.

용평리조트


1위 메뉴답게 진짜 맛있었어요!
저의 추천 빵 꼭 먹어보세요!

눈에 뒤덮힌 산 모양으로 럼향이 담긴 시럽이 촉촉하게 베어있어요. 페이스트리 결따라 찢어드시면 더 맛있답니다. 아메리카노와 찰떡궁합!

용평리조트


케이크 종류도 다양했어요. 특별한 날에 용평리조트를 방문했다면 드래곤 베이커리 케이크와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3. 호텔 더 샬레


용평리조트


그리고 다음날 아침 호텔 1층에 있는 "더 샬레" 식당에서 조식뷔페를 먹었어요. 호캉스의 완성은 아침 조식을 먹어야 비로소 완성되는 것 같아요.

더 샬레의 입구 사진이에요. 조식 시간 외 중식, 석식 운영시간도 참고해서 이용해 주세요.

조식 : 07:00 ~ 10:30
중식 : 11:30 ~ 16:00
석식 : 17:00 ~ 21:00

용평리조트


조식뷔페 종류들이 되게 많았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보통 조식메뉴에 있을만한 메뉴들은 다 있었어요. 위에 사진은 제가 떠온 음식 사진이에요. 생각보다 메뉴가 엄청 다양하더라고요. 대부분 한식, 양식 구성으로 되어있었어요. 음식도 맛있었어요^^ 그래서 아침에 세 접시나 클리어 했답니다.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


더 샬레의 내부 사진이에요.
굉장히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어디에 앉을까 고민하다가 테라스좌석으로 달려갔습니다. 안쪽 자리는 뷔페 음식 뜨는 곳이랑 가까워서 좋고, 테라스쪽은 채광이 들어와서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저는 편리성보단 분위기를 택했어요 :)
테라스좌석 좋아요!

평일에 다녀와서 그런지 굉장히 여유롭게 즐기다 왔어요. 드래곤벨리호텔에서 완벽한 호캉스였습니다^^


4. 드래곤벨리호텔 위치


 

※ 참고 ※

주소 : 강원도 평창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용평리조트 드래곤벨리호텔